대출받고 300만원 지원금까지 

 

 

코로나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지금 경제사정이 악화되어 힘든 상황에 부딪히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국가에서 지원금이 나오고 있지만 그 돈으로 부족하여 대출을 받는 분들도 있는데요. 대출상품을 비교하고 알아볼 때에는 이왕이면 제1금융권으로 본인이 필요한 금액을 최저금리로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금융권마다 다양한 대출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는데 카카오페이에서는 지원금 300만원을 드린다는 문구로 대출을 광고 하고 있습니다. 

 

 30여개 금융사에서 한번에 조회를 하고 대출을 받으면 지원금 300만원을 드린다는 말인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모바일로 받을 수 있으며 본인 모바일로 인증을 한 후 간단하게 본인 주민등록번호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입력 후 대출 희망금을 입력합니다. 

 

 

의료보험의 종류와 자가여부를 확인 후 대출금리와 한도가 조회가 이루어 집니다.

 

 

조회가 마치고 나면 대출이 가능한 은행과 예상 대출 이자율이 나오며 당일 입금 가능여부도 알려줍니다. 

그럼 이쯤에서 지원금 300만원 여부가 궁금해지는데요. 지원금 300만원은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대출을 받은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300만원 1명, 100만원 5명, 50만원 10명, 10만원 20명이며 당첨자는 개별연락 예정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우선 이 시스템은 모바일로 간단하게 조회와 인증처리가 이루어지며 서류제출없이 간단하게 대출여부 확인과 함께 이벤트 참가까지 진행되는 이득이 있네요. 

 

 

또한 통합조회 시스템으로 여러 금융권을 일일히 알아보고 비교해보지 않아도 한 번에 각 금융사별 대출금 비교와 대출 가능여부를 알려주니 편의성면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 신용불량자나 저신용자들이 대출을 받으려면 시간적으로도 촉박하고 여기저기서 승인이 나지 않기 때문에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데요. 본인이 부담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대출을 받는 경우라면 간편하게 이 시스템을 이용해보고 본인이 대출가능한 곳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